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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The-K 예다함상조(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약관

The-K 예다함상조㈜는 신뢰정직을 최고의 가치로
새로운 상조문화를 선도 하겠습니다.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The-K예다함상조(주)(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ID 및 PASSWORD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예다함 상조상품에 가입된 고객인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의 예다함 상조상품에 관련된 이용 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15)일자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e-mail, SMS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ㆍ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은 사이트 별로 별도 관리

ㆍ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이용 가능

ㆍ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ㆍ 정회원(전자금융거래회원)

- 예다함 상조상품에 가입이 되어 있고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

- 이 약관을 동의하고 사용하는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정회원 등급별로 메뉴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ㆍ 준회원(인터넷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단, 일부 메뉴에 한함)

- 정회원 고객 중 예다함 상조상품을 해지한 자(단, 일부 메뉴에 한함)

ㆍ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ㆍ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ㆍ SMS 인증 : 이동전화로 SMS 난수를 발송, 고객이 해당 번호를 사이트에 등록하도록 함으로써 회원 인증을 하는 것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5조 (이용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ㆍ 이름, 생년월일, 성별,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일반전화번호, E-mail(전자우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 6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ㆍ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ㆍ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ㆍ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ㆍ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 예다함 상조상품의 변동(명의변경, 해지 등) 여부에 따라 회원 자격 및 서비스 이용 범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 8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9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2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ㆍ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ㆍ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ㆍ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ㆍ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ㆍ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2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E-mail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회원에게 사이트별로 e-mail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e-mail 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으며 메일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e-mail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등을 발송하거나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 본 조 제2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SMS전송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SMS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자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예다함 상조서비스와 관련되지 않은 SMS를 전송함으로써 유료 사용액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 조의 SMS를 이용하여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를 일시에 다량으로 또는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불법)스팸을 전송해서는 안 됩니다.


제 14조 (정보의 제공과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의 상조상품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TM(Telemarketing)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ㆍ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ㆍ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ㆍ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ㆍ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ㆍ 제 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ㆍ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ㆍ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ㆍ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②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9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8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가입 후 6개월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조 제2항 및 제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조 제5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조 (SMS 전송 이용제한)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호의 경우 서비스 중 SMS 전송 이용을 일시 제한 혹은 금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 내용을 해당 고객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ㆍ 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정보보호 진흥원, 회사의 고객센터로 고객의 (불법)스팸 송신에 대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중 SMS전송 이용을 2개월간 정지할 수 있습니다.

ㆍ 위 이용 정지 이후 동일한 행위가 재발될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중 SMS 전송 이용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 제2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중 SMS전송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더 자세한 SMS 무료문자 이용약관을 보시려면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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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 23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5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