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 다이렉트 상품가입
  • 자주하는질문

고객센터 1566-6644 장례접수 (의전상황실) 1566-0119

quick

CCM

The-K 예다함상조㈜는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실현하며,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를 존중하는 기업으로써 새로운 상조문화를 선도해 가고자 합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 입니다.

CCM인증제도 목적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신과 소비자 관련 시스템 구축 및 정비를 통한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노력을 통한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CM인증 기관 및 운영평가 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인증기관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운영.평가기관 한국소비자원

CCM인증 기대효과

소비자의 소리 VOC >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 영업- 고객 부서 - 품질 - 상품 개발- 홍보- 물류- 구매 - 생산 >소비자 효율증대 권익증진

CCM인증 추진연혁
2013/ 04-CCM TFT 구성 /08-CCM 선포식 및 CCO 임명/09-CCM 매뉴얼 제정/12-CCM인증 획득
CCM 전략

The-K 예다함상조 - VISON -MISSION - 경영방침

  • SI(Service Identity)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YES!'

  • CCM추진 전략

    소비자 중심활동을 통한
    이미지 제고

  • CCM추진 방향

    - 소비자 만족도 제고
    - 정보제공 및 접근 채널 확대

콘텐츠 만족도 평가

고객님의 소중한 평가가 정직하고 투명한 예다함 상품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입니다.

  • 0점
  • 1점
  • 2점
  • 3점
  • 4점
  • 5점
  • 6점
  • 7점
  • 8점
  • 9점
  • 10점
불만족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