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 다이렉트 상품가입
  • 자주하는질문

고객센터 1566-6644 장례접수 (상황센터) 1566-0119

quick

ccm

event

CCM

The-K 예다함상조㈜는 신뢰정직을 최고의 가치로
새로운 상조문화를 선도 하겠습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 입니다.

소비자의 소리 VOC >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 영업- 고객 부서 - 품질 - 상품 개발- 홍보- 물류- 구매 - 생산 >소비자 효율증대 권익증진

CCM인증 기관 및 운영평가 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CCM인증 추진연혁
2023
12CCM 인증획득
077대 CCO 임명
2022
016대 CCO 임명
2021
12CCM 인증획득
05CCM 운영매뉴얼 전문개정, 상황별 업무 대응매뉴얼 수립
04VOC 보상처리 프로세스 개선
2020
12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10VOC 운영 및 관리업무 프로세스 개선
07CCM 관리지표 변경
2019
12CCM 인증획득
075대 CCO 임명
03CCM 추진전략 및 사업계획 수립
02CCM 매뉴얼 개정
014대 CCO 임명
2018
06Asia-Pacific Stevie Awards 금상 수상
04VOC 운영 및 관리업무 프로세스 개선
2017
12CCM 인증만료
094th Porter Prize for Excellence in CSV
2016
09CCM 매뉴얼 개정
023대 CCO 임명
2015
12CCM(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획득
06무기명 부패신고센터 "YAC"운영
05CCM 매뉴얼 개정
2014
102014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 신뢰경영 대상 수상
092대 CCO 임명
01VOC 통합화면 오픈
2013
12CCM인증 획득
09CCM 매뉴얼 제정
08CCM 선포식 및 CCO 임명
04CCM TFT 구성
CCM 전략

The-K 예다함상조 - VISON -MISSION - 경영방침

콘텐츠 만족도 평가

고객님의 소중한 평가가 정직하고 투명한 예다함 상품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입니다.

  • 0점
  • 1점
  • 2점
  • 3점
  • 4점
  • 5점
  • 6점
  • 7점
  • 8점
  • 9점
  • 10점
불만족 만족